본문 바로가기
악성코드 보안

피싱일까? NICEPAY 결제대행

by SB발룬티어 2022. 11. 2.

피싱일까? NICEPAY 결제대행

 

스마트폰 문자메세지에 갑자기
"NICEPAY_결제대행2_1"

이라고 뜨면
당황스럽겠죠.
이 결제 메세지는 내가 결제한 것인가 명의도용된 것인가?
찾아봐도 내가 다녀온 식당이나 들러본 곳은 없는데.

무척 궁금해하실 분들도 있을 꺼에요.

 

"NICEPAY_결제대행2_1"

결제 메세지가 수신된다고 해서 무조건 명의도용인 것은 아닙니다.
천천히 생각해보면 내가 결제한 것 중에서 결제메세지를 못받은 결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테슬라 전기충전을 위해서 아파트에 설치된 충전기에서 결제된 결제 정보가 한 참 뒤에 메세지로 왔습니다.

 

 

"NICEPAY_결제대행2_1"

메세지는 명의도용이나 보이스피싱같은 결제메세지가 아니니 안삼하십시오.
혹시라도 궁금하시면 시간과 가격을 확인해서 자신이 결제한 곳을 잘 생각해 보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NICEPAY #나이스페이 #결제대행 #NICEPAY_결제대행 #결제알림 #보이스피싱 #신용카드 #인터넷결제대행 #전자결제 #카드결제 #피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