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MacOS, iOS 팁

Apple, 나의 사진 스트림이 7월 26일에 종료됩니다.

by SB발룬티어 2023. 6. 1.

Apple, 나의 사진 스트림이 7월 26일에 종료됩니다.

 

애플에서 친절하게도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iCloud에 사진이 저장되는 기능인 '나의 사진 스트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iCloud 용량도 부족하고 '나의 사진 스트림'에서는 동영상도 공유되지 않았었는데

서비스 개선보다는 서비스를 줄여서 유료화하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애플에서 보내온 메일의 전문입니다.

 

#애플 #Apple #나의사진스트림 #새로운사진업로드 #아이클라우드 #iCloud #아이폰 #아이패드 #맥 #맥북 #6월26일 #7월26일 #30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