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이드

내 IP 주소 확인

by SB발룬티어 2022. 3. 30.

내 IP 주소 확인

내 IP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의 약자 인 IP 주소는 네트워크 하드웨어 의 식별 번호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보면 "내 IP 주소"를 확인하고 싶을 때가 있다. 또는 확인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외부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내 IP 주소"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가 내 IP 주소를 사용할 수 있나요?

실제로 사용자의 IP 주소를 타인이 넘겨받아 자신의 IP 주소로 사용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사용자의 IP 주소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IP 주소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ISP는 사용자가 웹에서 방문한 웹사이트를 항상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사용자가 방문하는 웹사이트는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의 위치 및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편을 검색하는 경우, 부유한 유럽 국가에서 서핑하는 것을 웹사이트에서 감지할 수 있으므로, 
자동으로 항공권 가격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내 IP 주소"는

여기에서 바로 IP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원하는 링크를 클릭해서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http://myip.com 

 

Check your IP address | MyIP.com

For inquiries or feedback please get in touch at:

www.myip.com

 

http://www.findip.kr 

 

아이피 확인 - my ip address

IP 주소를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이 사이트(findip.kr)에 접속하는 것이 IP주소를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다. 210.220.79.251 가 현재 접속한 기기의 공인 IP(Internet Protocol) 주소다 IP주소

www.findip.kr

 

https://www.whatismyip.com/

 

What Is My IP? See My IP Address and My IP Location

See the IP address assigned to your device. Show my IP city, state, and country. What Is An IP Address? IPv4, IPv6, public IP explained.

www.whatismyip.com

 

http://www.ipaddress.my 

 

My IP Address

Free tool to geolocate the location of IP address 121.53.83.2, obtain detailed IP related information, ping and traceroute the IP address.

www.ipaddress.my

 

 

https://ip.pe.kr

 

내 아이피 확인 (My ip address) - ip.pe.kr

121.53.180.251 당신의 공인 아이피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접속하신 국가는 대한민국 (KR) 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서버를 이전 했습니다! NEW -->

ip.pe.kr

 

반응형

댓글